무통장입금시 입금확인은 자동입금시스템으로 매실시간 30분단위로 확인이 되고있습니다.
주문자의 성함과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그리고 주문금액이 일치해야만 자동전산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카드 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자동적으로 입금 확인이 되다보니
입금확인 문자가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주문완료문자가 발송되었다면 입금 확인이 된 것입니다.)
CD기의경우 잔금 입금이 어려워 초과입금하시는경우 주문서입금 금액과틀려 입금확인이 되지않습니다.
이럴경우 반드시 저희스타일맨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을주셔야 정상적인 입금확인을하실수있습니다.
A,
주문자명
주문완료금액
입금자명
실제입금자
실제입금금액
입금확인
홍길동
29500원
홍길동
홍길동
29500원
O (자동입금확인됨)
홍길동
29500원
홍길동
김삿갓
29500원
X (자동입금확인안됨)
홍길동
29500원
김삿갓
김삿갓
29500원
O (자동입금확인됨)
홍길동
29500원
홍길동
홍길동
30000원
X (자동입금확인안됨)
02[입금문의]입금을했는데 주문서가 사라졌어요.
정해진 입금일자안으로 입금완료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이 점 꼭 유의해 주세요.(주문서7일간유지)
이럴 경우 입금만 확인이 되어 상품준비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우선 상담센터및 게시판으로 문의하시어 상황을 알리신후
주문서를 다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03[배송문의]배송기간을 알고싶어요.
주문 후 입금확인이 완료된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금일 들어온 주문은 다음날 자정을 기준으로 발송준비가 시작됩니다.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크게 상시 구비상품과 주문후 입고상품으로 나눌수 있는데요
주문후 상시 구비상품은 당일발송도 가능하며 입고상품의 경우 일반의류의 경우 1~4일(공휴일 및 주말 토,일제외),
신발 또는 가죽세공 상품의 경우 5~7일(공휴일 및 주말 토,일제외) 소요될수 있으니 이점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폭주상품과 수입상품의 경우 생산 및 세관 통관의 시간이 소요되어
다소간의 지연이 발생할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제작사 제작기간 입고되는 일자가 차이가 있으므로
가급적 먼저 준비되어 보내드릴 수 있는 상품이 선발송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때 분리되어 발송되더라도 배송료는 모두 스타일맨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선발송된 상품확인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만일 조회가 명확히 되지 않으실경우 상담센터나 관련 게시판으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06[배송문의]배송완료로 확인되나 물건을 못받았어요.
배송이 완료된 주문상품은 스타일맨에서 출고후 지정 택배사에 이동경유중인 상품으로
정확한 위치 확인을 하고자 하실때는 출고당시의 운송장 번호를 파악,(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대한통운상담센터(1588-1255)으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알수있습니다.
만약 대한통운택배측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스타일맨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시적으로 배송량이 증가하게되면 심야시간까지 배송업무가 이루어집니다.
이런경우 택배사의 픽업시간에 대한 제약으로 인해 당일 스타일맨에서는 배송업무가 되더라도 택배사측으로 물건이
발송되지 않을수있는데요, 통상 다음날 오전에 일괄배송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08[배송문의]주문하신 상품의 품절안내를 받았어요.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품절건의 경우 주문후 입고 제품의 특성상 품절 확인이 미처 늦게 이루어지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에 관하여 타상품으로의 변경 또는 적립금예치나 환불 원하시는 처리의사를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09[배송문의]따로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여러가지 상품을 함께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구매 원하는 상품을
동일자 동시간에 결제 확인된 주문건은 자동으로 묶음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발송되지 않은 다른일자나 같은일자 주문건(교환건포함)과 신규 주문건의 묶음일 경우 따로 연락을 주시지않으면
묶음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수도있으며 이럴 경우에는 배송료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주문 번호가 서로 달라 함께 받아보길 원할 경우 주문을 하시고 상담센터나 게시판을 이용해 알려주셔야하며
임의적으로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신경우 입금확인이 불가능해 배송지연이 될수있습니다.
10[배송문의]당일배송 상품을 시켰는데 오질않네요.
당일배송이 시행되는 제품은 재고가 구비되어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으나 고객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구비되어있는 수량이 일시소진된후 재생산에 들어가 부득이 당일배송이 시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경우 사이트 내에서 알림 또는 문구 수정이 이루어지나 한번에 많은 일을
정해진 시간내에 처리해야 하는 업무 특성상 다소간의 대처가 늦어질수 있으니
고객님들의 따뜻한 이해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당일배송 상품과 일반배송 상품을 함께 주문주실경우 당일배송이 유효하지 않게 되어
일반배송의 기준으로 처리되니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11[배송전 변경/취소 문의]배송되지 않았다면 상품변경 상품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는 제품의 정확한 판매명과 옵션값(색상&사이즈)을 상담센터나 1:1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주문상태는 배송준비중으로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하며
발송후 일반 교환건으로 접수를 하셔야 처리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며 다소 발송이 더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2[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취소를하고싶어요.
주문서작성 후 입금을 하지않으셨다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입금후 취소를 원하는 제품은 정확한 판매명과 옵션값(색상&사이즈)을 상담센터나 1:1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계좌입금 주문서는 환불계좌를 남겨주셔야 빠른 환불처리가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부분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주문건의 경우엔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실구매 만큼 재결제 해주셔야 처음 주문건의 취소가 가능하니
재결제에 관하여 상담센터나 취소 문의 게시판으로 꼭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 으로 확인 되더라도 실시간으로 배송이 처리되고 있어 이미 발송완료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루 전 날 취소 접수 해주신 문의건에 대해서만 안전하게 취소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미 출고가 된 상태라면 수령후에 일반 반품건으로 접수를 하셔야 처리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13[교환/반품 문의]교환/반품을 하고싶어요
수령하신 상품을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대한통운택배(1588-1255)로 접수하여 착불반송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적립은 반품요청서를 작성하여 수령하신날로부터 7일이내 접수해주시고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구매하신 상품의 바코드 택을 꼭 같이 보내주세요
반품 택배비의 경우 상황에 따라 금액이 틀리니 교환/반품택배비 정책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타 상품으로의 교환처리도 가능하며 이 경우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에 관하여 부족한 차액은 택배비와 함께 동봉 또는 입금 부탁드리며
남는 차액의 경우 적립처리 가능하니 처리의사를 남겨주세요.
스타일맨는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서만 반품 접수를 하고 있으며, 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추가되는 착불 요금은 모두 고객 부담이니 이점 참고하시어 꼭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오배송, 불량인 경우에는 대한통운 택배만 이용하셔서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6,000원) 전액을 부담해 주셔야 하며
오 배송 또는 불량일 경우 스타일맨에서 택배비를 부담하며 발송해 드립니다.
단, 불량과 같은 경우 일부 고객님들께서 택배비에 부담을 덜기위해 고의적으로 상품 훼손, 오염 등으로
다른 사이즈, 색상을 선택하여 교환처리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어
부득이 동일상품 색상, 사이즈로만 교환 요청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오배송, 불량배송인 경우에도 타 택배 이용시에는 대한통운 택배 착불 요금 3,000원 이상의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료 동봉으로인한 분실시 당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4[교환/반품 문의]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를 알고싶어요.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15[교환/반품 문의]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불량)으로 왔어요
우선 수령하신 상품에 잘못된 배송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상품 교환시 상품의 검품 및 확인을 위한 준비과정을 위하여 물품을 스타일맨쪽으로 먼저
보내주셔야 원할한 처리가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대한통운택배(1588-1255)로 연략하여 착불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의 기존 구매하신 상품과의 정상교환일 경우 스타일맨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해드리며
다른상품으로의 교환은 고객님의 교환의사가 일부 반영되어 재발송 배송료가 고객님의 부담이 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확인이 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에는 배송료가 부담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교환/반품 문의]반품을 신청했는데 택배사가 아직 가져가지 않았어요.
반품 신청하신 제품은 7일이내에 당사로 도착을해야 원할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다시 한번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것 같은 경우에는 상담센터나 1:1게시판을 이용해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7[교환/반품 문의]카드,실시간계좌이체,휴대폰인증결제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드결제및 실시간계좌이체,휴대폰인증결제는 구매금액에 따라 변경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됨에 따라
상담센터나 1:1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현금결제경우
현금결제와 같은경우 환불원하시는 상품에대해선
그 금액 그대로 환불을 해드립니다!!
휴대폰인증결제경우
휴대폰결제건에 대해서 상품을 구매후 환불요청하시면 당월건일경우
승인취소가 지원이되지만 이월된경우엔 휴대폰결제수단 (주)다날 자체에서 지원이 되지 않기때문에
이용에 다소 불편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결제경우 부분취소기능이 지원되지 않으므로
부분취소요청시엔 수령하신 재화의 물품대금만큼만 따로 결제해주시면 전체취소 처리가 가능 합니다.
당월에 주문취소를 하는 경우 휴대폰 청구 금액에 부과예정이었던 금액은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익월로 넘어가는 경우 이미 휴대폰 요금에 청구가 완료된 후 시점으로 휴대폰결제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환불정책의 따라 예치금 적립 또는 휴대폰수수료(14.9%)를 제외하고 계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취소자체가 불가하다보니 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예치금 적립 또는 휴대폰수수료(14.9%)를 제외하고 계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결제경우
기존에는 카드 결제를 해주셨을 경우
되도록이면 실 구매 금액의 재입금 후
전체 결제 금액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부탁드렸는데요^^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카드 결제 부분취소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위와 같은처리가 불가능하신분께선 카드사에서 스타일맨쪽으로 청구하는 4.5%의 수수료와
부가세 10%, (소득세별도) 이상의 수수료를 부담하시는 경우가 생길수있으니
꼭 참고하시어 주문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계좌이체경우
실시간계좌이체에 대해서 결제후 취소요청을하시면 전체취소시 요청시 전체취소가 가능하며
부분취소시 요청시 부분취소된 재화의 물품대금만큼만 따로 환불해드립니다.
18[교환/반품 문의]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하나요?
※단순 변심 색상, 사이즈 교환 왕복배송료 고객부담 6.000원
※불량/오배송 상품 주문서와 동일한 정상품으로의 교환은 당사부담
※불량/오배송 상품 주문서와 동일한 정상품의 다른 사이즈/색상 교환시 고객 3.000원부담
※불량/오배송 상품과 정상적으로 받으신 상품을 함께 교환하시길 원하실 경우에는 무상 교환과 변심교환(6.000원)을
당사와 고객 반반부담으로 3.000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불량/오배송의 경우로 교환시 교환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하여 정산적인 제품으로 교환이나 되나 환불시에는 결국 변심으로 간주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량, 오배송을 받은 경우에라도 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로 보내신 경우 3.000원이 초과하여 발생할경우 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경우에 초과되는 부분은 고객 부담이니 꼭 대한통운 택배 착불로만 발송하시어 피해가 없으시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료 동봉으로인한 분실시 당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9[교환/반품 문의]반품 택배비는 어떻게 하나요?
※7만원이상 구매했을때 구매상품 모두 반품시 6.000원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가격이(실제 구매금액) 7만원 미만일경우 6.000원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가격이(실제 구매금액) 7만원 이상일경우 3.000원
※불량/오배송 받은 상품과 단순 변심교환/반품 건을 묶음반품 할 경우 3.000원
불량, 오배송을 받은 경우에라도 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로 보내신 경우 3.000원이 초과하여 발생할경우 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경우에 초과되는 부분은 고객 부담이니 꼭 대한통운 택배 착불로만 발송하시어 피해가 없으시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료 동봉으로인한 분실시 당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0[교환/반품 문의]교환/반품 처리는 어느정도 기간이 소요되나요?
택배사로 도착 후 스타일맨 본사로 이동되어 처리되는 시스템으로
택배사 도착 후 1-4일정도 소요됩니다.
일시적으로 교환&반품 입고량이 많은 경우 다소간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넉넉하게 시간을 감안하신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상품도 새로운 주문 상품과 같이 교환승인, 완료 이후 새로운 주문과 같이 배송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FAQ>배송문의를 참고 바랍니다.
반품처리는 반품 승인 후 교환/반품 신청서에 환불정보가 정확히 기재된 경우 1~2일정도내에 환불이
완료되지만, 환불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미기재 된 경우
우선 예치금 처리 후 고객님께서 연락 주시면 요청건 대로 처리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안될시 환불보류 상태로 고객의 연락을 기다리게 됩니다.
반품 발송일로 부터 환불완료가 4-5일 이내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21[교환/반품 문의]맞교환 하고 싶습니다.
통상적으로 맞교환은 스타일맨물류센터로 반입되어 반품팀에서 검품확인이 되어야 시스템상 처리가 가능한 부분으로
상품이 물류센터로 반입되지 않은채 먼저 발송은 불가능합니다.
반품접수를 받은 기사님께서 고객님들의 상품을 미처 받아오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의 수령을 확인해야만 처리가 가능한 부분이니 이해부탁드립니다.
오배송/불량건으로 인한 맞교환은 상담센터로 문의해주세요.
22[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점을 알고싶어요
적립금 안내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1~3일 전산 업데이트 기간 후 실제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배송완료 시점으로 1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되기까지 상품구매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적립금은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된 후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예치금 안내 -예치금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 환불,초과 입금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한 금액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23[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적립금과 예치금은 동시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적립금과 예치금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오며
제품 주문시 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4[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주문취소를 했는데 쿠폰이 사라졌어요.
주문취소 시 사용하였던 쿠폰은 시스템상 자동으로 복구가 불가능 한점 양해부탁드리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25[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적립금/예치금 사용은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주문금액이 최소 20,000원 이상일 경우 1원부터 전액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서작성시 하단에 있는 결제정보란에서 사용가능 적립금을 확인 하실수있습니다.
예치금 사용 또한 예치/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서작성시 하단에 있는 결제정보란에서 사용가능 예치금을 확인 하실수있습니다.
미가용 적립금의 경우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입니다
26[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현금으로 환불할수는 있나요?
적립금은 현금으로는 환불되지않으며 회원 탈퇴시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다시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27[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회원활동을 많이 하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아요.
구매/포토후기, 유머게시판,출석체크등 활동이 많으셔도 필수적으로 기입하셔야 할 사항과
정해진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셔야 담당자가 판단하에 적립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일정 조건이 충족되었는데도 남겨주신 글들에 대한 적립금 지급이 장기간 지연이되면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8[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쿠폰으로 구매 후 환불시 어떻게 환불 되는지 궁금합니다.
쿠폰 적용 주문건은 환불 받으실 상품 제외 하고
최종적으로 주문하신 금액이 쿠폰적용가능한 금액보다 낮을 경우.
쿠폰 적용조건 미달되어 쿠폰 할인 되지 않아
쿠폰 할인 받은 금액 만큼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
29[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적립금이 소멸되는 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다음의 경우 해당 적립금의 지급을 중지 또는 회원탈퇴, 기존 적립금 환수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적립금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후 소멸
2. 휴면회원으로 전환 된 경우
3. 회원을 탈퇴한 경우
4. 적립금의 사용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미리 공지된 경우
5.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30[기타문의]개인결제창이 궁금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체크카드/선불카드/비씨카드의 경우 전체취소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체 취소이전에 수령하실 상품 또는 수령하신 상품에 관하여 재결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검색창에서 성함으로 검색후 확인되는 개인결제창을 먼저 결제해주시면 해당하는 초기 주문건 신용카드 전체취소가 되며
카드사에서 확인되는데까지는 7~10일 후 취소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개인결제는 장바구니에 담지마시고 반드시 단독결제를 하셔야합니다.
31[기타문의]카드 취소후 확인이 되질않습니다.
취소처리가 완료 되었다고 하더라도 승인사와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7~10일 후에
카드사 전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이해되지 않는부분들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상담센터나 1:1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2[기타문의]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주문하신후 취소,반품하는 경우가생길수 있으므로 배송완료 후에 구매확정이 되면 발행처리가
가능하며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수있습니다.
33[기타문의]제품 a/s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저희 스타일맨에서는 A/S가 가능한 제품도있고 불가능한제품도 있으니 먼저
고객센터1599-6069또는
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1[입금문의]입금확인이 되지않아요.
무통장입금시 입금확인은 자동입금시스템으로 매실시간 30분단위로 확인이 되고있습니다.
주문자의 성함과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그리고 주문금액이 일치해야만 자동전산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카드 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자동적으로 입금 확인이 되다보니
입금확인 문자가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주문완료문자가 발송되었다면 입금 확인이 된 것입니다.)
CD기의경우 잔금 입금이 어려워 초과입금하시는경우 주문서입금 금액과틀려 입금확인이 되지않습니다.
이럴경우 반드시 저희스타일맨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을주셔야 정상적인 입금확인을하실수있습니다.
A,
주문자명
주문완료금액
입금자명
실제입금자
실제입금금액
입금확인
홍길동
29500원
홍길동
홍길동
29500원
O (자동입금확인됨)
홍길동
29500원
홍길동
김삿갓
29500원
X (자동입금확인안됨)
홍길동
29500원
김삿갓
김삿갓
29500원
O (자동입금확인됨)
홍길동
29500원
홍길동
홍길동
30000원
X (자동입금확인안됨)
02[입금문의]입금을했는데 주문서가 사라졌어요.
정해진 입금일자안으로 입금완료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이 점 꼭 유의해 주세요.(주문서7일간유지)
이럴 경우 입금만 확인이 되어 상품준비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우선 상담센터및 게시판으로 문의하시어 상황을 알리신후
주문서를 다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01[배송문의]배송기간을 알고싶어요.
주문후 입금확인이 완료된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금일 들어온 주문은 다음날 자정을 기준으로 발송준비가 시작됩니다.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크게 상시 구비상품과 주문후 입고상품으로 나눌수 있는데요
주문후 상시 구비상품은 당일발송도 가능하며 입고상품의 경우 일반의류의 경우 3~4일(공휴일 및 주말 토,일제외),
신발 또는 가죽세공 상품의 경우 5~7일(공휴일 및 주말 토,일제외) 소요될수 있으니 이점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폭주상품과 수입상품의 경우 생산 및 세관 통관의 시간이 소요되어
다소간의 지연이 발생할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제작사 제작기간 입고되는 일자가 차이가 있으므로
가급적 먼저 준비되어 보내드릴 수 있는 상품이 선발송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때 분리되어 발송되더라도 배송료는 모두 스타일맨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선발송된 상품확인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만일 조회가 명확히 되지 않으실경우 상담센터나 관련 게시판으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04[배송문의]배송완료로 확인되나 물건을 못받았어요.
배송이 완료된 주문상품은 스타일맨에서 출고후 지정 택배사에 이동경유중인 상품으로
정확한 위치 확인을 하고자 하실때는 출고당시의 운송장 번호를 파악,(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대한통운상담센터(1588-1255)으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알수있습니다.
만약 대한통운택배측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스타일맨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시적으로 배송량이 증가하게되면 심야시간까지 배송업무가 이루어집니다.
이런경우 택배사의 픽업시간에 대한 제약으로 인해 당일 스타일맨에서는 배송업무가 되더라도 택배사측으로 물건이
발송되지 않을수있는데요, 통상 다음날 오전에 일괄배송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06[배송문의]주문하신 상품의 품절안내를 받았어요.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품절건의 경우 주문후 입고 제품의 특성상 품절 확인이 미처 늦게 이루어지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에 관하여 타상품으로의 변경 또는 적립금예치나 환불 원하시는 처리의사를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07[배송문의]따로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여러가지 상품을 함께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구매 원하는 상품을
동일자 동시간에 결제 확인된 주문건은 자동으로 묶음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발송되지 않은 다른일자나 같은일자 주문건(교환건포함)과 신규 주문건의 묶음일 경우 따로 연락을 주시지않으면
묶음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수도있으며 이럴 경우에는 배송료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주문 번호가 서로 달라 함께 받아보길 원할 경우 주문을 하시고 상담센터나 게시판을 이용해 알려주셔야하며
임의적으로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신경우 입금확인이 불가능해 배송지연이 될수있습니다.
08[배송문의]당일배송 상품을 시켰는데 오질않네요.
당일배송이 시행되는 제품은 재고가 구비되어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으나 고객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구비되어있는 수량이 일시소진된후 재생산에 들어가 부득이 당일배송이 시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경우 사이트 내에서 알림 또는 문구 수정이 이루어지나 한번에 많은 일을
정해진 시간내에 처리해야 하는 업무 특성상 다소간의 대처가 늦어질수 있으니
고객님들의 따뜻한 이해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당일배송 상품과 일반배송 상품을 함께 주문주실경우 당일배송이 유효하지 않게 되어
일반배송의 기준으로 처리되니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01[배송전 변경/취소 문의]배송되지 않았다면 상품변경 상품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는 제품의 정확한 판매명과 옵션값(색상&사이즈)을 상담센터나 1:1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주문상태는 배송준비중으로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하며
발송후 일반 교환건으로 접수를 하셔야 처리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며 다소 발송이 더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02[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취소를하고싶어요.
주문서작성 후 입금을 하지않으셨다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입금후 취소를 원하는 제품은 정확한 판매명과 옵션값(색상&사이즈)을 상담센터나 1:1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계좌입금 주문서는 환불계좌를 남겨주셔야 빠른 환불처리가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부분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주문건의 경우엔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실구매 만큼 재결제 해주셔야 처음 주문건의 취소가 가능하니
재결제에 관하여 상담센터나 취소 문의 게시판으로 꼭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 으로 확인 되더라도 실시간으로 배송이 처리되고 있어 이미 발송완료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루 전 날 취소 접수 해주신 문의건에 대해서만 안전하게 취소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미 출고가 된 상태라면 수령후에 일반 반품건으로 접수를 하셔야 처리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01[교환/반품 문의]교환/반품을 하고싶어요
수령하신 상품을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대한통운택배(1588-1255)로 접수하여 착불반송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적립은 반품요청서를 작성하여 수령하신날로부터 7일이내 접수해주시고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구매하신 상품의 바코드 택을 꼭 같이 보내주세요
반품 택배비의 경우 상황에 따라 금액이 틀리니 교환/반품택배비 정책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타 상품으로의 교환처리도 가능하며 이 경우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에 관하여 부족한 차액은 택배비와 함께 동봉 또는 입금 부탁드리며
남는 차액의 경우 적립처리 가능하니 처리의사를 남겨주세요.
스타일맨는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서만 반품 접수를 하고 있으며, 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추가되는 착불 요금은 모두 고객 부담이니 이점 참고하시어 꼭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오배송, 불량인 경우에는 대한통운 택배만 이용하셔서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6,000원) 전액을 부담해 주셔야 하며
오 배송 또는 불량일 경우 스타일맨에서 택배비를 부담하며 발송해 드립니다.
단, 불량과 같은 경우 일부 고객님들께서 택배비에 부담을 덜기위해 고의적으로 상품 훼손, 오염 등으로
다른 사이즈, 색상을 선택하여 교환처리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어
부득이 동일상품 색상, 사이즈로만 교환 요청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오배송, 불량배송인 경우에도 타 택배 이용시에는 대한통운 택배 착불 요금 3,000원 이상의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료 동봉으로인한 분실시 당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2[교환/반품 문의]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를 알고싶어요.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03[교환/반품 문의]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불량)으로 왔어요
우선 수령하신 상품에 잘못된 배송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상품 교환시 상품의 검품 및 확인을 위한 준비과정을 위하여 물품을 스타일맨쪽으로 먼저
보내주셔야 원할한 처리가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대한통운택배(1588-1255)로 연략하여 착불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의 기존 구매하신 상품과의 정상교환일 경우 스타일맨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해드리며
다른상품으로의 교환은 고객님의 교환의사가 일부 반영되어 재발송 배송료가 고객님의 부담이 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확인이 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에는 배송료가 부담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4[교환/반품 문의]반품을 신청했는데 택배사가 아직 가져가지 않았어요.
반품 신청하신 제품은 7일이내에 당사로 도착을해야 원할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다시 한번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것 같은 경우에는 상담센터나 1:1게시판을 이용해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05[교환/반품 문의]카드,실시간계좌이체,휴대폰인증결제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드결제및 실시간계좌이체,휴대폰인증결제는 구매금액에 따라 변경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됨에 따라
상담센터나 1:1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현금결제경우
현금결제와 같은경우 환불원하시는 상품에대해선
그 금액 그대로 환불을 해드립니다!!
휴대폰인증결제경우
휴대폰결제건에 대해서 상품을 구매후 환불요청하시면 당월건일경우
승인취소가 지원이되지만 이월된경우엔 휴대폰결제수단 (주)다날 자체에서 지원이 되지 않기때문에
이용에 다소 불편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결제경우 부분취소기능이 지원되지 않으므로
부분취소요청시엔 수령하신 재화의 물품대금만큼만 따로 결제해주시면 전체취소 처리가 가능 합니다.
휴대폰 취소
당월에 주문취소를 하는 경우 휴대폰 청구 금액에 부과예정이었던 금액은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익월로 넘어가는 경우 이미 휴대폰 요금에 청구가 완료된 후 시점으로 휴대폰결제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환불정책의 따라 예치금 적립 또는 휴대폰수수료(14.9%)를 제외하고 계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취소자체가 불가하다보니 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예치금 적립 또는 휴대폰수수료(14.9%)를 제외하고 계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품절, 불량, 오배송의 경우
계좌 환불요청시 휴대폰 수수료 14.9% 제외 현금환불 진행 후에
카드결제경우
기존에는 카드 결제를 해주셨을 경우
되도록이면 실 구매 금액의 재입금 후
전체 결제 금액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부탁드렸는데요^^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카드 결제 부분취소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부분취소시 수수료 부담이 없으시지만 묶음 배송으로 인한
택배비 환불은 수수료 부담으로 인하여
되도록이면 적립금으로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처리가 불가능하신분께선 카드사에서 스타일맨쪽으로 청구하는 4.5%의 수수료와
부가세 10%, (소득세별도) 이상의 수수료를 부담하시는 경우가 생길수있으니
꼭 참고하시어 주문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계좌이체경우
실시간계좌이체에 대해서 결제후 취소요청을하시면 전체취소시 요청시 전체취소가 가능하며
부분취소시 요청시 부분취소된 재화의 물품대금만큼만 따로 환불해드립니다.
06[교환/반품 문의]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하나요?
※단순 변심 색상, 사이즈 교환 왕복배송료 고객부담 6.000원
※불량/오배송 상품 주문서와 동일한 정상품으로의 교환은 당사부담
※불량/오배송 상품 주문서와 동일한 정상품의 다른 사이즈/색상 교환시 고객 3.000원부담
※불량/오배송 상품과 정상적으로 받으신 상품을 함께 교환하시길 원하실 경우에는 무상 교환과 변심교환(6.000원)을
당사와 고객 반반부담으로 3.000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불량/오배송의 경우로 교환시 교환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하여 정산적인 제품으로 교환이나 되나 환불시에는 결국 변심으로 간주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량, 오배송을 받은 경우에라도 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로 보내신 경우 3.000원이 초과하여 발생할경우 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경우에 초과되는 부분은 고객 부담이니 꼭 대한통운 택배 착불로만 발송하시어 피해가 없으시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료 동봉으로인한 분실시 당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7[교환/반품 문의]반품 택배비는 어떻게 하나요?
※7만원이상 구매했을때 구매상품 모두 반품시 6.000원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가격이(실제 구매금액) 7만원 미만일경우 6.000원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가격이(실제 구매금액) 7만원 이상일경우 3.000원
※불량/오배송 받은 상품과 단순 변심교환/반품 건을 묶음반품 할 경우 3.000원
불량, 오배송을 받은 경우에라도 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로 보내신 경우 3.000원이 초과하여 발생할경우 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경우에 초과되는 부분은 고객 부담이니 꼭 대한통운 택배 착불로만 발송하시어 피해가 없으시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료 동봉으로인한 분실시 당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8[교환/반품 문의]교환/반품 처리는 어느정도 기간이 소요되나요?
택배사로 도착 후 스타일맨 본사로 이동되어 처리되는 시스템으로
택배사 도착 후 3-4일정도 소요됩니다.
일시적으로 교환&반품 입고량이 많은 경우 다소간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넉넉하게 시간을 감안하신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상품도 새로운 주문 상품과 같이 교환승인, 완료 이후 새로운 주문과 같이 배송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FAQ>배송문의를 참고 바랍니다.
반품처리는 반품 승인 후 교환/반품 신청서에 환불정보가 정확히 기재된 경우 1~2일정도내에 환불이
완료되지만, 환불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미기재 된 경우
우선 예치금 처리 후 고객님께서 연락 주시면 요청건 대로 처리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안될시 환불보류 상태로 고객의 연락을 기다리게 됩니다.
반품 발송일로 부터 환불완료가 4-5일 이내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09[교환/반품 문의]맞교환 하고 싶습니다.
통상적으로 맞교환은 스타일맨물류센터로 반입되어 반품팀에서 검품확인이 되어야 시스템상 처리가 가능한 부분으로
상품이 물류센터로 반입되지 않은채 먼저 발송은 불가능합니다.
반품접수를 받은 기사님께서 고객님들의 상품을 미처 받아오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의 수령을 확인해야만 처리가 가능한 부분이니 이해부탁드립니다.
오배송/불량건으로 인한 맞교환은 상담센터로 문의해주세요.
01[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점을 알고싶어요
적립금 안내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1~3일 전산 업데이트 기간 후 실제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배송완료 시점으로 1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되기까지 상품구매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적립금은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된 후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예치금 안내 -예치금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 환불,초과 입금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한 금액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02[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적립금과 예치금은 동시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적립금과 예치금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오며
제품 주문시 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03[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주문취소를 했는데 쿠폰이 사라졌어요.
주문취소 시 사용하였던 쿠폰은 시스템상 자동으로 복구가 불가능 한점 양해부탁드리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04[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적립금/예치금 사용은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주문 금액이 최소 20,000원 이상인 경우 보유한 적립금액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서작성시 하단에 있는 결제정보란에서 사용가능 적립금을 확인 하실수있습니다.
예치금 사용 또한 예치/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서작성시 하단에 있는 결제정보란에서 사용가능 예치금을 확인 하실수있습니다.
미가용 적립금의 경우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입니다
05[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현금으로 환불할수는 있나요?
적립금은 현금으로는 환불되지않으며 회원 탈퇴시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다시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06[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회원활동을 많이 하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아요.
구매/포토후기, 유머게시판,출석체크등 활동이 많으셔도 필수적으로 기입하셔야 할 사항과
정해진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셔야 담당자가 판단하에 적립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일정 조건이 충족되었는데도 남겨주신 글들에 대한 적립금 지급이 장기간 지연이되면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07[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쿠폰으로 구매 후 환불시 어떻게 환불 되는지 궁금합니다.
쿠폰 적용 주문건은 환불 받으실 상품 제외 하고
최종적으로 주문하신 금액이 쿠폰적용가능한 금액보다 낮을 경우.
쿠폰 적용조건 미달되어 쿠폰 할인 되지 않아
쿠폰 할인 받은 금액 만큼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
08[적립금/예치금/쿠폰문의]적립금이 소멸되는 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다음의 경우 해당 적립금의 지급을 중지 또는 회원탈퇴, 기존 적립금 환수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적립금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후 소멸
2. 휴면회원으로 전환 된 경우
3. 회원을 탈퇴한 경우
4. 적립금의 사용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미리 공지된 경우
5.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01[기타문의]개인결제창이 궁금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체크카드/선불카드/비씨카드의 경우 전체취소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체 취소이전에 수령하실 상품 또는 수령하신 상품에 관하여 재결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검색창에서 성함으로 검색후 확인되는 개인결제창을 먼저 결제해주시면 해당하는 초기 주문건 신용카드 전체취소가 되며
카드사에서 확인되는데까지는 7~10일 후 취소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개인결제는 장바구니에 담지마시고 반드시 단독결제를 하셔야합니다.
02[기타문의]카드 취소후 확인이 되질않습니다.
취소처리가 완료 되었다고 하더라도 승인사와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7~10일 후에
카드사 전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이해되지 않는부분들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상담센터나 1:1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3[기타문의]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주문하신후 취소,반품하는 경우가생길수 있으므로 배송완료 후에 구매확정이 되면 발행처리가
가능하며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수있습니다.
04[기타문의]제품 a/s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저희 스타일맨에서는 A/S가 가능한 제품도있고 불가능한제품도 있으니 먼저
고객센터1599-6069또는
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